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홈인테리어

에보니아 소파베드 아이보리

안빼꼼 2018. 4. 6. 10:38
반응형


나름 오래 고민하고 구매한 소파베드

가격이 천차만별..

구지 좋은게 필요하지 않아서 저가로 알아보다가

나의 선택을 받은 에보니아 프리마 소파베드 ㅎㅎ


처음엔 초코색 사려고 했는데 너무 칙칙하고

거실도 더 좁아 보일 것 같아서

아이보리로 급 변경했는데 잘한 선택이었던 듯요 






사진을 이렇게 찍어놓으니 거실이

좁은티가 안나는데..음..사실상

좀 좁음..ㅎㅎ





최대한 넓게 활용할 수 있어야해서

에보니아 소파베드 선택했는데 잘한것같~

더 큰 쇼파였다면 거실이 꽉 찼을듯 






지방이라 배송이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27일 주문하고 30일받음

이렇게 훌륭할수가!


최대 2주 예상하고 있었는데 3일이라니요~

이번 에보니아 소파베드 쇼핑 아주 칭찬해~





그나저나 손바닥만 한 작은 거실

이사온지 한달되었는데 자꾸 변신중이다..

나의 변덕, 이제 그만여~~


더이상 들일곳도 없고 머니도 없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