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홈인테리어

침실꾸미기, 퀸사이즈 금성침대 구매후기 :)

안빼꼼 2018. 4. 9. 10:04
반응형


투룸으로 이사온지 약 3개월만에

고민고민 끝에 침대 구매!!

아니 선물 받았어욤 


계속 고민만 했는데

장바구니에 담아주고 살까말까

하던 중에 마침 생일이 있고 하여

생선으로 퀸사이즈 침대를

선물받았습니당 ^^




후기도 좋고 그냥 보기도에

좋아보였던 침대였어요~


금성침대인데 매트리스 사면

프레임이 공짜!!


저렴하게 구매해도 퀸사이즈 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하면 음음..

그런데 이건 매트리스도 저렴한데

프레임도 그냥 주니 사야대 사야대!!






구매하고 약 일주일 후

집으로 배송기사님 오심 ㅎㅎㅎㅎ

딱 내 생일 맞춰서 오심

우연의 일치이지만 기분 좋고좋고 






방이 엉망임 ㅡ.ㅡ;


퀸사이즈 침대 들어오니 방이 꽉참

다른건 이제 못들어와~~

말그대로 침실임 ㅎㅎㅎ 좋다 좋아~

요즘 잠이 솔솔




근데 냄새는 좀 난다

내가 냄새를 좀 빼줘야 하는데

직장이이라 ㅡ.ㅡ


오늘아침에는 이불을 거두고

창문을 살짝 열어놓고 나오긴 했는데..

흠...


이번주말 제주도 여행갈때 제대로

냄새 빼야겠당!!







이 침대 머리위에 작으나마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그 와중에 이렇게

센스있게 USB 꽂을 수 있는거 있음~~ ㅋㅋ

이거 정말 유용하게 쓰고있는중!


자! 이젠 침실꾸미기 샷!!


▼ ▼ ▼





방 한구석을 차지하고 있던

리클라이너 쇼파 밖으로 내보내고

거실에 있던 화분 방으로 이동시킴




저만한 크기 화분 식물 하나 더 있으묜 

좋겠당~~


볕이 잘 들어오던 시간대 ㅋ

10시~1시사이 쯤?






퀸사이즈 침대가 꾀 크군

늘 싱글, 슈퍼싱글 쓰다가

퀸은 첨이라 ㅡ.ㅡ

킹은 얼마나 크다는거야 ㅡ.ㅡ






집 사진 보니 집에 가고싶당 ㅠ.ㅠ

침대에 누워 자고프당 ㅠ.ㅠ


아직 한참 남았다 퇴근까지 >.<

화이팅 합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