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홈인테리어

필우드 1인용 리클라이너 땡큐해영~♡

안빼꼼 2018. 4. 9. 10:08
반응형


이사한지 이제 한달하고 이틀 지났네욤

이사선물로 언니님께 선물받은 1일용 리클라이너

사진찍어놓고 이제야 포스팅 ㅎㅎ

블로그 꾸준히하기가 제일 힘들어~~

귀/차/니/즘 ㄷ ㄷ ㄷ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던 듯..

지방이다보니..


배송비가..3.5만이었나?

잘 기억안나는데 이정도였던듯




리클라이너 거실에 들여놓으니 꽉차보임

협소주택이라 






후기가 좋아서 그리고 양쪽에 컵홀더가 있는

부분이 마음에 쏙 들어 선택한 1인용 리클라이너 ㅎㅎ






막 폭신폭신 몸을 감싸는 촉감은 아닌

누우면 잠이 솔솔~ 오는 안락함 까지는 아닌듯

나는 오래 누으니 허리아파서

등에 쿠션하나 깔고 사용중 ㅎㅎㅎ






아직까지 가성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당~~ ㅎㅎ

값비싼 폭신폭신 안락한 1인용 리클라이너는

아니니 구매하시려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