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홈인테리어

창원 벽걸이 tv 설치, 드디어 나도!! ^_^

안빼꼼 2018. 4. 6. 10:29
반응형


이사할 집 보러와서 제일 먼저 물어본것이

벽걸이 tv 설치해도 되나요? 였다~

그만큼 이것에 대한 오랜 염원이 있었던 ㅋ


처음엔 그까이꺼 그냥 드릴로 벽에 박아서

고정하면 되는것 아니니? 하고 쉽게 생각했는데

막상 셀프로 하려니 엄두가 안났다는 ㅡ.ㅡ


혹시라도 벽에 금이가면 어쩌지?

싶기도 하고...티비 떨어지면 어쩌지?

하는 등등..




회사에서 드릴세트까지 가져왔지만

포기하고 창원 벽걸이 tv 설치하는곳 부랴부랴

밤늦게 검색했는데 음..딱히 눈에 들어오는곳이

없었고 비용도 안나오고 ㅡ.ㅡ


그러던중에 쓱싹인가 뭔가하는걸 알게

되었는데 원하는거(?) 선택하고 지역선택해서

견적알아보는 그런거더라구


나는 브라켓은 있어서 설치만~


그거 올린뒤 오분도 안되서 카톡으로

창원지역 벽걸이tv설치 기사님들의 견적과

간단한 정보가 날라오는거닷~


오오오오 이거 너무 좋은거 아니냐는?

다음날까지 거의 6~7분의 견적이 온 듯






이리하여 그날 저녁 바로 벽걸이 tv를

설치할 수 있었다는 ~~ !!

원하는 시간에 맞춰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





요즘 세상이 무서운지라 혼자 있는

집인지라.. 살짝 괜찮을까? 라는 생각도

있었는데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다행 ㅎㅎ


탁월한 선택이었음!


셋탑박스 숨기기까지 완벽하게!

내가 바라던 그림이 완성되어서 넘나 만족해영~





좁은집엔 벽걸이 tv 설치가 답인듯 ㅎㅎ

창원 벽걸이 tv 설치 강츄해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