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홈인테리어

좁은공간 넓게쓰는 인테리어 팁 , 히든베드

안빼꼼 2018. 5. 24. 09:59
반응형

때되면 돌아오는 나의 관심사
바로 인테리어
특히 원룸인테리어, 좁은공간 넓게쓰는
아이디어 인테리어 ㅎㅎ
원룸에 살다보니 이런데 자꾸 관심이 간댜~

지금까지..여러곳의 원룸을 살아보니
구조랄 것이..없는 일률적인 구조다.

구조는 다 거기서 거기다.

옆으로 길고, 앞으로 길고의 차이?
키친이 안에 있느냐 들어오는 복도쪽에
있느냐 정도의 차이?

그리고 신축이냐 중간이야 오래된 이냐
정도의 차이..

분리된 공간이 없는 일률적인 구조랄까?
뭔라 프라이빗 한 공간이 필요한데 ㅠ.ㅠ

그래서 열심히 사진 찾아봤어!
나중에 언젠가 이렇게 하고 살래~
꼭 원룸이 아니더라도 공간도 절약하고
멋스러운 이런 인테리어로 내 집 꾸밀테아~

ㅎㅎ
자. 그럼 시작한댜!



작은 원룸에 있을 건 다 있는 인테리어닷
나 지금 복층에 살고있는데 복층은 안올라 간 지
반년은 넘은듯..
아주 비효율적인데 위 사진같은 식이라면
넘나 좋을 듯
침실 아래쪽은 수납공간도 생겨나고
나름 공간 분리도 되니~ 아주 칭찬해~
나중에 집 생기면 좁은방을 이런식으로
인테리어 해도 좋겠어!




이거야 말로 진정한 히든베드!
살짝 복층을 만들면서 아래에 서랍식으로
베드를 넣었다~~
좁은공간을 아주 잘 활용한 예가 아닌 싶다!
꼭 해보고싶은 인테리어 ㅎㅎ



캡슐호텔이 생각나는 침실이다.
이런건 그냥 거실 한쪽에 만들어도 좋겠어
거튼치면 아주 아늑할 듯 ㅎㅎ
게스트룸으로도 좋을듯 ㅎㅎ


얘도 바닥에서 침대가 나오심 ㅎㅎ



쇼파도 되었다가 침대도 되었다가
엑스타라 베드도 있는 멀티 가구가 아닌가



이렇게 베드를 숨겨놓으면 아무도 못찾을 듯
집주인만 암
참 머리좋다 다들~



베드가 필요할 땐 꺼내고
평소에는 일부만 꺼내어 쇼파로 씀
ㅎㅎ





고급스럽고 깔끔하다!
아..우리집에도 이렇게 하고픈데
작아도 너무 작은 구조이기에 ㅠ.ㅠ 좀 아쉽
길다란 구조면 그래도 나을듯한데
나 집은 거의 정사각형이라 ㅠ.ㅠ
공간비효율적.. 이사갈래 >.<



벽장인 줄~
열고보면 침실 ㅎㅎ
열었느데 사람 자고 있으면
깜놀하겠어 ㅋ




올라가는 계단도 깨알같이
수납공간으로 만듬! 엄지척!!

배고프다..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