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리뷰

기다리던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도착샷 :)

안빼꼼 2018. 4. 6. 13:22
반응형



얼마나 기다렸던가!!

괌에서 사 온 초콜렛커피 먹어보겠다며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지름 ㅎㅎ


내려먹으려니 커피 드리퍼는 있는데

커피필터가 없어서 사려다가 커피메이커

사는게 나을듯 하여


근데 종이필터 하나 살라구

사용하면 더 좋다고해서 ㅎㅎㅎ






분명 미니라고 했는데 박스 큼

미니맞니..? 내가 너무 작은 미니를

생각했나보다






박스에서꺼냈는데 사이즈가

미니가 아님 ㅡ.ㅡ  이것저것 붙어있어서

전체적인 사이즈는 내가 생각한 만큼의 미니는

아니였오 ㅎㅎ 그래서 좋다규






무엇이 미니인가 했더니 얘가 미니구만!

그래도 4잔은 충분히 나오겠는걸?

(해봤는데 커피잔 4잔은 충분히 나옴 ㅎㅎ






오늘아침 보온병 텀블러에 담아서 출근했는데

다 담고도 남았음 ㅎㅎ 텀블러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깔끔한 디자인

가격도 깔끔해서 만족스럽 


검색해보니 다양한 저가의 커피메이커

많더라구~ 진작살껄!


이제 우리집에 커피향 솔솔~

커피값도 줄겠군...(?)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