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리뷰

매직컬 속눈썹고데기

안빼꼼 2018. 4. 5. 14:39
반응형





저에게도 인생템이란것이 생겼어요! 앞으로 매직컬 속눈썹고데기 너는 나의 인생템이얏! 올리브영 놀러갔다가 우연히 보게된

속눈썹고데기인데요 하지만 올리브영서 구매하지않고 인터넷구매! ㅋㅋㅋ







고운 뒷테입니당!








이건 옆테이구욧! ^^








컬러는 이것뿐.. 이것도 마음에 들어요 ^^ 처음엔 이걸 어떻게 사용해야할 지.. ㅡ.ㅡ 대략난감이었어요. 왜냐면 뷰러부분이 뜨거워져서 눈이 바들바들~~ 하핫 그런데 하다보니..그리 뜨겁거나 하지 않는다는것을 알게되니 한결 사용하기 편해졌어요!!










그리고 처음에 사용할땐 요령이 없어서 마치 부채마냥 너무 보기싫게 올려졌는데 지금은 부드럽게 둥글게 말려서 올려져요! 몇번 사용하다보니 늘었어요 헤헷 올리브영 가면 매직컬 속눈썹고데기보실 수 있을꺼예욧~~ 올리브영에서도 이거 구매하면 건전지 주는지 모르겠네욤~~ 저는 인터넷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사고 건전지도 받았어욤! 기분 굿굿~ 사길 잘한것같아요 속눈썹고데기! 너는 나의 인생템이란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