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리뷰

강화 유리문 용 에버넷 도어락

안빼꼼 2018. 4. 20. 10:06
반응형

강화 유리문 용 에버넷 도어락 구매






셀프 도어락 설치 할 수 있을까?
일단 질러보자!! 하여 이런거 저런거
찾아보다가 선택한 에버넷 도어락
유리문용 ㅎㅎㅎㅎ

나는 위에 그림 마지막꺼
가장 심플하고 괜찮은 듯 하여~


 




배송은 주문하고 다음날 오심

굿굿

이런거 너무 좋음
배송 빨리 오는거 :)


 




요렇게 생기심 ㅎㅎ
유리문용 도어락은 옆에 저런 쇠고리
같은것이 있다~







요렇게 벌려진다는
우리문에 집게처럼 집어주는거







할수 있을까?
유투브 보니 어려워 보이지는 않던데
뭐든 보기에만 쉬운듯 ㅡ.ㅡ;;

어제 시도하다가 포기하고 돌아섰다는..ㅡ.ㅡ;;;





도어락이 문제가 아니라
유리문 손잡이가 안쪽 바깥쪽에 있는데
오래된 버전이라 그런지 나사조으는게
어렵더라고..한쪽을 조으면 반대편이 헐거워짐;







일단 건전지 넣어서 비번 입력함 ㅎㅎ
터치키도 입력하구
이건 아주 쉬움 %EA%B9%9C%EC%B0%8D

오늘 다시 가서 도저언~ 해보려구
아니면 유리문 손잡이 브라켓을 요즘걸로
별도구매 해야할 듯 ㅠ.ㅠ
 





에버넷 도어락 꼭 셀프 설치
하고 말테다~!!

조만간 설치 된 도어락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