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리뷰

레투캐리어 M 20인치

안빼꼼 2018. 4. 5. 11:00
반응형



택배받는 즐거움, 넘나 좋은것,

이정도면 중독인가?


넘나 좋아~ 요즘 자꾸만 지르고픈 마음 >.<

필요하니까 사는거야~ 암요!!!











칼배송받은 레투캐리어~

얼마나 찾아 헤메었던가!!!


나의 선택을 받은 캐리어 ㅎㅎ

맘에 쏙 듬


20인치고 컬러는 블랙 ㅎㅎ

실제는 진회색에 가까워












기본적인 디자인을 선택했다~

가장무난하면서 심플한것으로 ㅎㅎ


그리고 은근 세련된 유광의 진회색 ㅎㅎ

기내용 20인치, 이정도면 충분~









   



레투캐리어 ㅎㅎ

이번에 처음 접한 브랜드이지만

가성비 굿인듯 ㅎㅎ

아직 사용전임 ㅡ.ㅡ













수납도 좋음 ㅎㅎ

그리고 캐리어 커버도 줌 ㅎㅎ


이거 은근 꼭 필요해!!!

캐리어 다치면 안대!







   





얼른 짐싸고 싶어다~ ㅠㅠ 휴가..

그날이 오긴 오는거야?


너무 이른 준비중인거 알고 있지만 어찌피 살거

미리미리 준비하면 좋지!!!

ㅎㅎㅎㅎㅎㅎㅎ


기다려랏 제주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