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리뷰

나이키 카이시 2.0 운동화 (검정,225)

안빼꼼 2018. 4. 5. 10:53
반응형


오랜만에 운동화 하나 마련했다

오빠가 사줌

감사감사♡









나이키 카이시 2.0

ㅎㅎ











사진으로 볼 땐 투박할 줄 알았는데

막상 신어보니 슬림한 디자인 ㅎㅎ













검정색 운동화는 처음인데

예전부터 산다 산다 하면서 계속 화이트만

사고 신고 있었음 풉


드뎌 신어보네












이쁨


^*^













근데 특이사항 있음

신발 신는 부분..

둥글게 일체형으로 뜨임없이..

뭔말인지 이해가 되실런지 ..ㅎㅎ;


그래서 발 큰사람은 신을때

조금 힘들수도 있겠다 싶음


ㅎㅎ






나도 처음엔 좀 낑낑

이젠 괜찮음 ㅎㅎ


다만, 이렇게 계속 신발 신다가

떨어지는거 아냐?

하는 염려가..ㅋ













착화감은 굿! 정말 가볍고 편함 ㅎㅎ

사이즈는 정사이즈 추천함!

크게 신으면 걷기하다가 앞쪽이

쓸리는 경험을 할 수 있음~

나 초반에 좀 그랬던 경험이..ㅎㅎ

지금은 적응되어 괜츈 ㅎㅎ


수요일..

피곤하당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