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눈썹그리는 방법, 기본부터 알고 가실께요~

안빼꼼 2018. 4. 4. 15:44
반응형

얼굴의 산인 눈썹은 모양에 따라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별것 아닐 것 같지만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눈썹! 하지만 은근 그리기 쉽지않죠? >.< 정성들여 꼼꼼히 그리자면 그리겠지만 우린 모두 바쁜 사람들이지 짧은시간안에 그나마 좀 더 나은 결과를 위해서는 학습이 필요하다지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눈썹그리는 방법의 아주아주 기초가 되는 기본 중의 기본! 이것만 알고가도 눈썹그리기가 훨씬 수월하실꺼예요 ^^ 이렇게 장황하게 이야기하니 뭔가 대단한 것 같은데 그런건 또 아니라는 ㅡ.ㅡ; ㅋㅋㅋ 아는분들을 다 아실테고 저처럼 눈썹그리기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아래의 배경 모델 누군지 아시겠나요? 현아입니당 ㅋㅋ 현아에게도 이렇게 청순한 모습이 있었다니~~ 늘 화장 한 모습만 봐와서 조금 낯설긴 하지만 새롭네요 ^^ 자 그럼 눈썹그리는 방법 <기본편> 시작할께요!





눈썹은 < 시작점, 눈썹산, 눈썹끝 > 이렇게 세구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눈썹의 시작점은 콧망울과 눈의 시작점을 지나친 수직의 위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눈썹 전체의 길이를 결정짓는 눈썹끝은 콧망울에서 눈의 끝부분을 지나친 위치라고 기억하시면 되세욧! 좀 더 어려보이고자 한다면 그보다 좀 더 짧게 눈썹길이를 잡이시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눈썹산의 위치는 전체 눈썹길이의 2/3지점입니다. 눈썹 그리기 전 이 세 지점만 표시해 둔다면 눈썹그리기가 훨씬 수월하실 꺼예요~ 그 전에 어떤 형의 눈썹을 그릴 것인이지는 미리 생각해 두셔야 겠죠? ^^ 눈썹그리는 방법의 가장 기본이 되는 공식같은 것으로 개인차는 조금씩 있을 수 있어요~ 사람의 얼굴이 평면도 아니고 저마다의 윤곽도 다르며 양쪽이 대칭이기도 힘들기 때문에~~~ ㅎㅎ 기본에 충실하며 오늘부터 눈썹그리는방법 열심히 연습해 보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