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셀프인테리어 원룸꾸미기 * 책상정리를 하다

안빼꼼 2018. 4. 3. 17:34
반응형
셀프인테리어 원룸꾸미기 * 책상정리를 하다


IMGP0413.JPG

IMGP0417.JPG


계절이 바뀔랑 말랑 하는 시즌이닷. 곧 추석이기도하니 가을..금방올듯. 그래서 그런가? 요즘 셀프원룸꾸미기 엄청 관심 돋는닷 ㅡ.ㅡ; 왠만한 블로그는 다 봐서 더이상 볼 게 없을정도 덜덜덜덜덜덜덜덜

얼마전에 가구배치 또 바꿨다~ 늘 바꿀때마다 드는 생각은 Good 킼.. 나 정말 변덕 심한가봐. 심심하면 바꿈. 바꾸는 패턴은 정해져 있는거나 마찮가지다 ㅋㅋ 두가지 번갈아가면서 이거한번 저거한번 ~ 요런식.




이번 셀프원룸꾸미기도 마찮가지로 그 전 가구배치로 복구되었닼. 틐.. 그러 나 ~! 요번엔 가구가 하나 더 늘었다. 저렴이 책상을 하나 샀거든 데헷 이걸 왜 이제 샀을까 싶다. 완전 좋음. 특히 가격이 ~ ㅋㅋ 2만원대 ㅋㅋ

오늘의 셀프원룸꾸미기 주제는 책상정리!!! 근데 책상아래 저 선들은 .....정리를 한건데도 정신이 없으셩 >.< 답없나?






IMGP0418.JPG


책상정리 과정샷은없다. 애초에 책상이 있던게 아녀서 ~ ㅎㅎ 근데 얘네 책상없을땐 다들 어디있었던거야!? 거참~ 꺼내도 꺼내도 나오는 신비의 서랍일세

책상위에는 자주쓰는것들 위주로 올려놨다. 안보이는데 넣놓으니 손이 안가게 되더라구 >_< 그러면서 서서히 잊혀지는... 자주쓰는거, 써야하는것들은 눈에 잘 보이는곳에 나란히 나란히 진열해놓는것이 이번 책상정리 컨셉이다.



IMGP0419.JPG

IMGP0421.JPG

IMGP0425.JPG


책상정리라고해서 책상위를 깨끗하게 정리해버리는게 아니더라. 살다보니...ㅡ.ㅡ; 내가 학생도 아니구 책상은 공부하는곳이 아닌 그냥 뭐랄까..컴퓨터하고 화장도하고 사부작사부작 놀고 떠드는  공간!




이제 안쓰는 물건들은 빨리빨리 버려야겠어. 좁은집에 짐만 늘어나는것같애. 난 짐 많은거 싫은데. 초 심플이 좋아. 웃긴건 나름 많이 버리는데도 버릴게 계속계속 나온다는거  ㅡ.ㅡ; 신기방기



IMGP0436.JPG

IMGP0422.JPG

IMGP0423.JPG


책상정리하며 좋아하는 사진들 골라서 잘보이는곳에 뙇!!! ~ 이힛 추억돋네 사진보니... 사진은 원룸꾸미기에서 빠질 수 없는 머스트헤브 ㅎㅎ



IMGP0424.JPG


빈곳이 아직 많군...노는 집게들도 많으임?
돈워리~ 나 사진 매니아 ~~ 그것도 셀프사진 ㅋ 다 채워주겠어!!!





< 부록 > 서랍에는 무엇이 들어있나

IMGP0426.JPG


국민서랍이라 불리는 이케아 6단서랍ㅋㅋ 원룸꾸미기 하는 분들께는 이미 유명한 서랍일듯. 저렴한데 이쁘기도하고 깔끔하니 여튼 좋다.  그래서 이 안에는 무엇을 넣어놨느뇨? 나도모름 >.< 하나하나 열어보도록하자.  고고



IMGP0427.JPG


맨 위 서랍엔 화장품~ 주로 색조. 얘네까지 책상위에 올려놀 공간이 없음.  손뻗음 닿을곳이니 노프라블럼* ㅋ



IMGP0435.JPG


두번째 서랍,  시계나..선글라스나..지갑이나..뭐 요런? 상자위주 아이템들



IMGP0429.JPG


세번째 서랍엔 사용안한 화장품들~
나의 손길을 기다리고있는 화장품들이다.
기다려봐 차례차례 써줄테니.




IMGP0430.JPG


네번째 서랍, 마우스랑 카메라 충전기랑..기타등등



IMGP0431.JPG


다섯번째 서랍. 자잘한것들. 



IMGP0432.JPG


맨 밑 서랍엔 각종 우편물이나 서류같은거 차곡차곡 요래요래 셀프원룸꾸미기 책상정리 끝~! 다음은 옷장정리 !! 가장 힘든 작업이 될듯...;;;;;;;;; 옷장은 정리를 해도해도 3일안에 원상복구된다. 그냥 던져놓게된닷; 그렇게 옷들은 쇼파위나 옷장안에 차곡차곡 쌓이게되짘..풋 책상정리만으로 집안이 더 뭐랄까.. 깔끔해진느낌이야! 셀프원룸꾸미 효과 톡톡히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