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삼성 노트북 플러스2 쿠팡 새벽배송 / 리퍼 반품 후 새제품 재구매

안빼꼼 2021. 12. 2. 17:33
반응형

 

아주아주 오랜만에 노트북 질렀어요!!! 그동안 컴퓨터의 필요성을 느끼지못했는데 최근에 급 꽂혀서 >.< 삼성 노트북 플러스2 가성비 좋아보이고 후기도 좋아서 쿠팡 새벽배송으로 아주아주 신속하게 받아보게 되었는데 처음 산 아이는 리퍼제품 이었어요 10만원정도 저렴해서 일단 사봤는데... 아래는 리퍼 언박싱 영상입니다 :)

 

결국 반품했네여;;;; 화면꺼짐과 화면깨짐 증상이 여러번 있었어요 ㅜ.ㅜ 재부팅하면 사용가능했는데 계속 반복되니 좀 그렇.... 아래는 삼성 노트북 플러스2 새제품 언박싱 영상 ㅎㅎ 이 역시 쿠팡 새벽배송으로 아주아주 신속하게 받았어요~ 쿠팡 반품도 아주 신속했고 수거 후 바로 환불진행 해주었구요 ㅎㅎ

삼성 노트북 플러스2 아주아주 만족하게 사용중입니다. 아직까지는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