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예쁜눈썹의 완성은 얼굴? (여자연예인눈썹)

안빼꼼 2018. 4. 4. 15:42
반응형

이런저런 다양한 모양의 눈썹에 대해 관심이 많은 1인, 가만 보니..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듯..예쁜눈썹의 완성 또한 얼굴인것인가? 설마 그건 아니겠지요 >.< 본인의 얼굴형과 원하는 스타일, 분위기를 고려하여 최적의 디자인을 찾아봅시당!! 슥슥 그리는 눈썹의 각도에 따라 그날 그날의 분위기가 달라진다는 사실~!! ^^ 저도 요즘 일자눈썹 그렸다가 둥근형의 눈썹 그렸다가 다양하게 해보는 중~사실 그리는것은 크게 다른것이 없는것 같아요~ 각을 주며 그리느냐 주~~욱 연결하여 부드럽게 그리느냐의 차이! 이 작은 차이가 이미지에 꾀 많은 영향을 주니 무시할 수 없을 듯 합니당!! 우리모두 눈썹 공부하여 더 예뻐지도록 해욧!






예쁜 아이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쯔위~ 본인의 이미지에 맞게 부드러운 느낌의 눈썹을 연출하네요 ㅎㅎ 잘 어울리는듯 합니당 ㅎㅎ 아랫선은 거의 일자, 윗선은 일자로 가다가 뒤에서 부드럽게 내려가는 스타일, 그리고 무없보다 두껍지않은 스타일의 눈썹이 자연스러우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듯 해요 ㅎㅎ 이쁜쯔위..뭘 그린들 안이쁠까요 ㅎ








빼놓을 수 없는 미녀아이돌..현존하는 아이돌 중 1, 2위를 다투는 ㅎㅎ개인적으론 수지가 일등 ㅎㅎ 수지는 이런저런 사진을 많이 찾아보았으나..눈썹을 거의 그리지 않은듯하게 연출하더라구요..다듬지 않은 듯 쏘!!네츄럴~~한..그나마 저 사진이 조금 진해서 가져왔습니당. 이쁘니 눈썹 안그려도 이쁜 >.< 윤아는 진하지 않게 살짝 각진 아치형으로 자연스럽게! 요즘 자연스러운게 대세인듯~ 아무도 진하게 눈썹 안그리는듯 해요~~








박신혜~~ 시원시원한 이국적인 마스크! 살짝 각진 아치형으로 요즘 많이 유행하고 있는 스타일~ 하지만 어울리는 사람에게만 어울린다는 ㅋㅋ 이쁜사람은 다 어울림 ㅡ.ㅡ;; 이국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눈썹인 듯 합니당 ㅎㅎ






 



김고은과 손나은 ㅎㅎ 손나은 눈썹~ 뭔가 시원스러운 느낌을 주는 듯 해요 다음에 그릴때 참고하겠음!!





 



절친이라는 두사람~ 눈썹 모양도 비슷한듯 ㅋ 일자눈썹은 뭔가 어려보이는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절대 두꺼워서는 어려보이는 느낌 주기 힘들것 같다는; 자칫 두껍게 그리는 일자..보곤하는데 ..개인적으론 너무 좀..그저..그런;; 혹시라도 반영구눈썹 한다면 두껍게는 하지마시라고 말리고싶어요 ㅠ.ㅠ 지워지지도 않는데 ㅠ.ㅠ 두꺼우고 싶은땐 그때그때 추가로 그려주는게 좋을듯 해욤ㅎㅎ





 




아이린~~ 개인적으로 말입니다..눈썹이 작은 아이린의 얼굴에 비해 크다고 느껴지는;; 너무 두꺼운것 아닌가욤 ㅠ.ㅠ 조금만 더 얇게 그려봐 주세욤~ 그럼 더 자연스럽고 예쁠듯해욤 ㅎㅎ





 



성숙한 이미지의 선미~ ㅎㅎ 눈썹도 성숙한 분위기에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 잘 어울리는 듯 해요! 일자눈썹인데 두껍지 않고 살짝 각진 눈썹각도가 잘 어울리는 듯 요! ㅎㅎ 이것도 킵!





 



화장을 이렇게 했는데도 자연스러워 보이는건 타고남인걸까욧? 하하 일자눈썹, 하지만 각지게 내려가는 눈썹각도가 마음에 쏙 들어욧~ 내 스타일 인 듯!! 눈썹이 짙게 들어갔다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적당한 브라운 컬러로 들어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런컬러 나는 잘 안나오던데 ㅠ.ㅠ 타고난 눈썹털이 너무 진해서 ㅠㅠ 안습







이국적인 얼굴이라면 자연스러운 아치형 눈썹이 잘 어룰리는 것 같아요~ 송혜교의 인생눈썹인 듯 ㅎㅎ 어제 결혼 두둥! 추카추카해욤 :)





 



각진 일자형 눈썹의 태연~ 그리고 한가인은 자연스럽게 곡선으로 떨어지는 스타일의 눈썹이네요 개인적으로 위 사진의 눈썹은 좀 어색어색 ㅎㅎ 쓰다보니 넘나 힘든 ㅡ.ㅡ 충전 후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여~~ 굿아잇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