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넬's 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여행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

안빼꼼 2018. 4. 5. 14:06
반응형


일본하면 라멘 물론 이것 말고도 맛있는 음식은 매우 많음 ㅎㅎ 그래도 일단은 라멘이 일순위! 일본갔다면 이건 먹고와야졍!! 한국에서 먹는 라멘과는 큰 차이가 있으니 처음 먹어보면 다들 맛있다고 또 먹자고 함 나는 여러번 먹었더니 이제는 좀 익숙? 더 안먹어도 될듯 ㅡ.ㅡ 여튼 맛있음 ㅎㅎ 같이 갔던 동생은 홀릭됨 ㅋ






이곳이 후쿠오카에 있는 이치란라멘 본점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좀 그렇긴 한데 높은 건물..아니 빌딩이라고 하자 ㅎㅎ 그런데 일층, 이층만 쓰느 듯? 일층은 테이블 이층은 도서관같은 일인식탁이당








ㅎㅎㅎㅎ 이치란라멘입니당! 비밀소스를 본인이 직접 써내는데 이날 맵기를 4 했더니 좀..매웠어 매운거 좋아하는데 적당히 맵게 먹으려면 3정도 해야 할 듯 매운거 너무 많이 먹음 안됨! 넘나 힘들었던 지난 후쿠오카 여행 역시 여행은 더울때 가면 안됨 휴양지도 아닌곳은 넘나 힘들었지만 다녀온 지금와 생각하면 추억(?)임  다 그렇고 그런것 아니겠니? ㅎㅎ 



반응형